Join

회원가입

EU외국어학원 회원에게 무차별적으로 보내지는 타사의 메일을 차단하기 위해 본 웹사이트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수집거부방침 공고일자: 2010년 11월 18일
  • 이메일수집거부방침 시행일자: 2010년 12월 06일

EU외국어학원 회원에게 무차별적으로 보내지는 타사의 메일을 차단하기 위해 본 웹사이트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수집거부방침 공고일자: 2010년 11월 18일
  • 이메일수집거부방침 시행일자: 2010년 12월 06일

EU외국어학원 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EU외국어학원(이하 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이용자와 당 사이트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당 사이트는 귀하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귀하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는 경우, 당 사이트의 서비스 제공 행위 및 귀하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는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

2. 당 사이트는 본 약관을 사전 고지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당 사이트 사이트 내에 공지함으로써 이용자가 직접 확인하도록 할 것입니다.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이용자는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회원탈퇴)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의 경우는 약관 변경에 대한 동의로 간주됩니다. 변경된 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1. 본 약관은 당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규정 및 별도 약관과 함께 적용됩니다.

2.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윤리위원회심의규정, 정보통신 윤리강령, 프로그램보호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4 조 (용어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이라 함은 당 사이트의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해 당 약관을 동의하여 소정의 절차를 통해 가입하여 이용자번호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② "아이디(ID)"라 함은 가입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고객이 선정하고 당사이트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③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된 사용자임을 확인하고, 통상의 자신의 비밀보호를 위해 자신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⑤ "제휴사이트"라 함은 당 사이트와 제휴 관계를 맺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협력 사를 말합니다.

⑥ "비회원"이라 함은 당 사이트의 회원이 아닌 사람을 말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전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거래관행 및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제 2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계약

제 5 조 (이용신청)

1. 서비스의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당 사이트 소정 양식의 이용신청서를 작성하여 온라인 또는 당 사이트가 지정하는 방법으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2. 고객은 본인의 실명으로 이용신청을 하여야 하며, 당 사이트는 이 약관의 주요 내용을 고지하고 이용신청 후 고객의 동의를 받아 가입처리를 합니다.

3. 미성년 회원의 가입은 부모(또는 법정대리인) 동의 후, 가입을 원칙으로 하며, 부모 동의가 없는 회원은 이용

승인을 거절합니다. 또한 부모(법정대리인)는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및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약관 동의, 이용신청과 당 사이트의 승낙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2. 이용계약은 이용자 아이디 단위로 체결됩니다.

3. 회원이 당 사이트에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는 것은 당 사이트가 본 약관에 따라 신청서에 기재된 회원정보를 수집, 이용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7 조 (이용신청의 승낙)

1. 당 사이트는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승낙합니다.

2. 당 사이트는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에 대하여는 승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②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③ 이용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④ 당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⑤ 기타 당 사이트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경우.

제 8 조 (계약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합니다.

2. 1항의 사안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는 당 사이트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3 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 9 조 (당 사이트의 의무)

1. 당 사이트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 1항의 범위 내에서, 당 사이트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3. 당 사이트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4. 당 사이트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 된 때에는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5. 당 사이트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당 사이트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6. 제휴사이트의 장애는 당 사이트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 가입 시에 요구되는 회원에 대한 정보는 진실하고, 정확하여야 합니다.

또한, 회원은 이미 제공된 회원정보가 진실하고, 정확한 정보가 되도록 유지, 갱신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공공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하는 다음 각 호의 통신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①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하는 내용

②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내용

③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④ 타인의 이용자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⑤ 다른 이용고객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⑥ 정보통신설비의 오 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⑦ 당 사이트의 승인을 받지 아니한 광고, 판촉 물 및 정크 메일, 스팸 메일, 행운의 편지, 피라미드 조직, 기타 다른 형태의 권유를 게시, 게재, 메일 또는 다른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⑧ 기타 관계법령이나 당 사이트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행위

3. 회원은 당 사이트의 사전 승락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당 사이트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5. 회원은 당 사이트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6. 기타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시정을 요구 받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 11 조 (회원 개인정보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

1.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당 사이트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통보를 하지 않음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가입회원의 개인정보는 회원 가입약관에 동의하여 가입한 시간부터 해지신청서를 제출한 시간까지 이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회원이 해지신청을 요청할 시 즉각적으로 삭제처리 됩니다.

4. 회원은 당 사이트 서비스의 사용 종료 시 마다 정확히 접속을 종료하도록 해야 하며, 정확히 종료하지 아니함으로써 제3자가 귀하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게 되는 등의 결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 및 손실에 대하여 당 사이트는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2 조 (정보의 제공)

당 사이트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 및 제휴사이트에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원치 않을 경우 관리자에게 유선연락을 통해서 정보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회원의 게시물)

당 사이트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일상생활에 혼란을 초래할 수 있는 허위 내용의 유포

③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④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⑤ 당 사이트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4 조 (제휴사이트의 게시물)

1. 제휴사이트의 게시물은 제휴사이트의 규정을 따릅니다.

2. 1항에 위배되지 않아도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되는 경우 제휴사이트에 삭제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다른 제휴사이트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회원 및 다른 제휴사이트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경우

③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제 15 조 (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당 사이트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당 사이트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2. 당 사이트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3. 제휴사이트의 경우 해당 사이트의 운영 약관에 따라 정합니다.

제 16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당 사이트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③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당 사이트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3. 제휴사이트의 경우 해당 사이트의 운영 약관에 따라 정합니다.

제 17 조(회원에 대한 통지)

1. 당 사이트가 회원에 대해 통지하는 경우, 회원이 당 사이트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당 사이트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해 통지할 경우, 공지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를 대신 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18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전화를 통해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당 사이트의 동의 없이 당 사이트 서비스를 이용한 영업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영업 활동 시 그 결과에 대해 해당 회원은 당 사이트에 대해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3. 당 사이트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 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③ 타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④ 다른 사람의 명의 또는 가명을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⑤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⑥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⑦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유포하는 경우

⑧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⑨ 저속, 음란, 모욕적, 위협적이거나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게재,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⑩ 중대한 과실 및 해킹으로 시스템을 정지시키거나 운영상 문제를 야기하는 경우

⑪ 법률에 위반되는 행위를 할 경우

⑫ 제휴사이트가 정한 원칙 및 약관에 위배되어 제휴사이트의 회원제재 요청을 받은 경우

⑬ 기타 건전한 사이트 운영에 저촉되는 경우

제 19 조 (이용신청 사항의 취소, 환불)

1. 요금 선납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신청을 취소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취소 사유를 명기하여 본인이 직접 메일 또는 전화 등을 통하여 취소 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이용 취소 시에 따르는 환불조건은 제18조 제2항 제3호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슙에 관한 법률시행령』에 의거합니다.

① 개강 이전은 전액환불

② 수업 1/3경과 전에는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2/3해당액

③ 수업 1/2경과 전에는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1/2해당액

④ 수업 1/2경과 후에는 환불하지 아니함

3. 환불액이 있을 경우에 이용자는 회사에 이용자의 은행 구좌번호와 입금주명을 알려야 합니다.

4. 환불은 서비스이용 취소 신청 이후 7일 이내에 고객의 구좌로 입금합니다.

5. 특별 적용 : 이벤트 및 판촉물을 받으신 경우에는 반송(반송비 개인부담)을 전제로 적용됩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등

제 20 조 (손해배상)

1. 당 사이트는 회원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단, 제휴사이트에서는 제휴사이트의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제 21 조 (면책조항)

1. 당 사이트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당 사이트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당 사이트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당 사이트는 회원 및 제휴사이트가 전송, 게재한 정보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이 발송한 메일 내용에 대한 법적인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제 7 장 지적재산권

제 22 조 (지적재산권)

1. 당 사이트가 지적재산권을 가지고 있는 컨텐츠, 서비스, 소프트웨어, 상표 등을 당 사이트의 서면동의 없이 전부 또는 일부의 수정, 대여, 대출, 배포, 제작, 양도, 재-라이센스, 담보권 설정 행위, 상업적 이용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로 하여금 이와 같은 행위를 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의 게시물과 자료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당 사이트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는 이를 서비스 내 게재 이외에 영리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적인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당 사이트는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제 8 장 관할법원

제 23 조 (관할법원)

1. 본 서비스와 관련되어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당 사이트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2. 제휴사이트에서는 제휴사이트의 규약에 따릅니다.

3. 단 제휴사이트에 해당 규약이 없을 시에는 제휴사이트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부칙

1. (시행일) 본 약관은 2010년 12월 06일부터 시행됩니다.

2. 본 약관은 시행 전에 이미 가입된 회원은 변경전의 약관이 적용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공지된 바에 따라 변경된 약관의 시행일 이후에도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변경후의 약관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개인정보이용방침

EU외국어학원은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 2010 년 12 월 06 일 부터 시행됩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항목 : 이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번호 , 자택 주소 , 휴대폰 번호 , 이메일 , 법정대리인정보 , 학력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쿠키 , 접속 IP 정보 , 결제기록

개인정보 수집방법 : 홈페이지(회원가입) , 학사관리시스템을 통한 회원가입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요금추심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보존 항목 : 이름 , 로그인ID , 비밀번호 , 자택 번호 , 자택 주소 , 휴대폰 번호 , 이메일 , 법정대리인정보 , 학력 , 서비스 이용기록 , 결제기록

보존 근거 :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보존 기간 : 이용계약에 따른 회원자격이 유지되는 기간동안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회원님이 EU외국어학원의 회원으로서 EU외국어학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동안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EU외국어학원에서 계속 보유하며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하게 됩니다.

회원님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으며, 가입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탈퇴 요청은 메인홈페이지 하단부의 기입된 전화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불만이나 의견이 있으신 분은 개인정보 담당자 전화 (064-742-6701)로 의견을 주시면 접수 즉시 조치하고 처리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단, 유료회원의 경우 이용료 정산 후 모든 정보를 삭제합니다.

회원님이 가입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한 경우와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의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 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메인홈페이지 하단부의 기입된 전화로 신청하시면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예: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 IT운영팀

전화번호 : 064-742-6701

이메일 : webmaster@euli.co.kr

개인정보관리책임 부서 : IT운영팀

전화번호 : 064-742-6701

이메일 : webmaster@euli.co.kr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

[기타 개인정보 취급에 관한 방침]

본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규정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의 범위 내에서 당사 이용약관을 우선적으로 적용 합니다.

- 개인정보취급방침 공고일자: 2010년 11월 18일

-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일자: 2010년 12월 06일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자택 번호
*휴대폰 번호
*생년월일
*성별
*학교명
*학부/학년
*주소
영문 이름
닉네임
이메일
*
*기본 연락처
어머니 성함
어머니 휴대폰
아버지 성함
아버지 휴대폰
기타 성함
기타 휴대폰
*회원 사진
(최적 세로: 100px)